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남구 신용 카드 단말기 설치 업체 무인 포스기 교체 임대 키오스크 구입 렌탈 비용

부산남구신용카드단말기교체 부산남구신용카드단말기구입 부산남구신용카드단말기설치 부산남구신용카드단말기업체 부산남구신용카드단말기임대 부산남구신용카드단말기렌탈 부산남구카드단말기교체 부산남구카드단말기구입 부산남구카드단말기설치 부산남구카드단말기업체 부산남구카드단말기임대 부산남구카드단말기렌탈 부산남구포스기교체 부산남구포스기구입 부산남구포스기설치 부산남구포스기업체 부산남구포스기임대 부산남구포스기렌탈 부산남구무인포스기교체 부산남구무인포스기구입 부산남구무인포스기설치 부산남구무인포스기업체 부산남구무인포스기임대 부산남구무인포스기렌탈 부산남구키오스크교체 부산남구키오스크구입 부산남구키오스크설치 부산남구키오스크업체 부산남구키오스크임대 부산남구키오스크렌탈 비용

 

현재 세계를 주름잡고 있는 자본주의 시장과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가 바로 ‘경쟁’입니다. 우리는 어릴 때부 터 타인과 다양한 것을 비교하였습니다. 숙제나 시험에 점수를 매겼고, 이는 곧 다른 아이들과 비교해 나의 등 수로 나타났으며, 이러한 경쟁의 산물이 진학이나 취업 에 크게 작용했죠. 경쟁을 통해 더 나은 결과를 내는 것 이 당연시되었습니다.

모두가 함께 협력하는 ‘협동’이 바로 그 주 인공입니다. 이러한 변화로 말미암아 트렌드에 민감한 경영계에도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지난 2019 년, 미국의 대기업 협의체인 BRT에서 ‘기업의 목적에 관한 선언’을 발표했는데요. 기존에 주주들의 이익을 위 해 존재하는 기업의 목적을 고객, 직원, 지역사회 등 다 양한 이해관계로 옮기겠다는 내용이 담겨 있었습니다. 그러니까 기업의 목적이 눈앞의 이익을 맹목적으로 따 르는 것이 아니라, 함께 살아가는 공동체, 사람들을 제 일 우선시하겠다는 뜻이라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말 그 대로 기업의 목적이 변화한 것이죠.

이처럼 우리 자녀가 성인이 되고, 사회의 주축이 될 때는 또 어떤 새로운 가치가 주류가 될지 알 수 없습 니다. 따라서 지금부터의 학습이나 진로와 같은 것을 정 말 장기적으로 바라볼 필요가 있습니다.